뉴sm7제로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6 22:52:53 댓글 0

본문

르노삼성 SM7 2.5 V6 0→200km/h 가속(RenaultSamsung SM7 2.5 Acceleration) - 2017.04.04

SM7 2.5는 V6다운 정숙성과 좋은 순발력을 갖고 있습니다. 저속 토크가 좋아서 사용하기 쉽다고 표현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순발력 대비 고속까지 뻗는 힘은 부족하지만 꾸준하게 속도가 올라가긴 합니다. 제가 그동안 찍었던 동영상으로 비교해 보니 0→200km/h 가속 시간은 대략 투싼(2.0 디젤)과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급제동 시 좌우 밸런스도 괜찮습니다.
르노삼성 SM7 2.5 V6 RE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95×1,870×1,480mm, 2,810mm
엔진 2,495cc V6 가솔린
최고 출력 190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4.8kg.m/4,4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타이어 225/45R18 한국타이어 옵티모 H431
공차중량 1,635kg
복합 연비 리터당 10.2km(도심 8.9km, 12.2km)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엠군 채널 http://www.mgoon.com/ko/ch/sangkihan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나무s05 : V6엔진에vq우리나라에 이런엔진은없다
밍구Zzang : 주행모드로하면 240까지 치고올라갑니다
스포츠모드는 속도안올라요
SJ송준 : 급제동시 비상등 미친듯이 점멸되는건 요즘차보다 훨씬좋네 저건 좋네
김기년 : Sm7 ... 뉴아트 이후로 망했습니다
고생한하루 : 제로백:9초
제로이백:약 54초
전차장이 : 거참 승용차값에 스포츠카를 원하는사람이 많네 쓰레기 뻥마력 gdi나 타라
Nate Lee : vq 2.5 엔진 엔진오일 영향을 좀 많이 받는거 같더군요. 르삼 예전 순정(일반유)에서는 x80 에서 제한 걸리는 느낌이었는데, 합성유 넣으니까 y00까지 더디지만 쭈욱 나가더군요~
x60까지는 잘 나가는데, 그 이후부터는 점점 힘들어하는 느낌이 들어요 ㅠㅠ 역시 3.5가 진리인듯 합니다
김지헌 : 엔진 소리마저 전작인 티아나 기반 sm7보다 못한 희대의 망작
LOVEandPEACE : RPM만 풀면 날아다니는데.. 아쉽다
HG 500 : 이건 그냥 v6 감성만 가지고 가야겠군요

르노삼성 SM7 2.5 V6 RE 시승기(RenaultSamsung SM7 2.5 V6 Test drive) - 2017.04.04

르노삼성 전 차종 시승회에서 아주 오랜만에 SM7을, 2.5 V6는 처음 타봤습니다. SM7은 확실히 안팎으로 오래된 차라는 분위기가 물씬하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는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회전에서도 조용하고 주행 중에도 방음이 잘 된 편입니다. 하체도 포근합니다. 많은 판매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수요가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2열의 레그룸이 넉넉한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동력 성능은 실용영역에서는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초기 반응이 좋아서 운전의 편의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속하면 초기 반응 대비 동력 성능이 인상적이지는 않습니다. 0→200km/h로 끊어서 보면 쏘나타 뉴 라이즈 2.0과 비슷합니다. 변속기는 하체처럼 부드러운 편이고, 고속 안정성이나 회전 성능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듭니다.
르노삼성 SM7 2.5 V6 RE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95×1,870×1,480mm, 2,810mm
엔진 2,495cc V6 가솔린
최고 출력 190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4.8kg.m/4,4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타이어 225/45R18 한국타이어 옵티모 H431
공차중량 1,635kg
복합 연비 리터당 10.2km(도심 8.9km, 12.2km)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엠군 채널 http://www.mgoon.com/ko/ch/sangkihan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라만차 : 1세대보다 별로인듯 디자인이
나무s05 : 이아저씨 운전잘못하네 그렇게운전하면 어떤차든 7보단 더심함
De C : Sm7 지금 중고로 사기엔 가성비 좋은듯 실내도 적당히 넓은편인데다가 정숙하고 ㅋㅋ
배경수 : Sm7 뉴아트2.3 ( 프레스티지)풀옵션 차주입니다~디자인,정숙성,주행질감
VQ 엔진,6기통,제네시스 안부럽네요~
새차로 사서22만째 운행중입니다~
50만찍을 예정입니다~잔고장없어요.
나름만족하며 타고있어요!
ThePodori : 감가가 엄청난 차,,,같은시기에 나온 hg보다 중고차 감가가 심하죠,,,
두근두근뛰는 가슴 : Sm6타다 7으로 변경, sm6 전자식 에어컨 버튼이 사용해보니 많이 불편했음. 보기는 좋았는데 직관적인 것이 더 좋더라구요. 다른차를 안타봐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그냥 만족하면 된다고 봅니다
두근두근뛰는 가슴 : 운전을 잘못하시는듯.. 보는 사람이 불안하네요
파란용암 : 실내가 안이뻐
이상연 : 지금 실 차주로써 중고값 싼거 빼면 장점이 하나도 없음 진짜 미션이 뭣같아서 다시는 사고싶지 않은 차 대학생이라 기름값도 미친듯이 많이 나가서ㅜㅜ
JAEPIL CHOI : 레이싱카 타세요

도로에서 보기 힘든 SM7 일반인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잡캐김군입니다.

왜 그랜저, K7은 도로에 널렸는데 SM7은 보기 힘들까요?
어쩌면 그에 대한 해답을 찾은 것 같습니다.
2017년형 SM7 NOVA LPe를 타면서 불편했던 점과
SM7에만 있는 장점을
유튜브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주변에 타고 다니는 사람이 많이 없어 베일에 쌓인 SM7이 궁금하신 분들과
중고차로 SM7을 생각하고 계신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도 부족한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브금정보

1.Song Fredji - Flying High
Follow Artist httpssoundcloud.comfredjimusic
Music Download Link [DayDreamSound] httpsyoutu.besbPTC22Idu0

2.Song Saroche - Look Forward
Follow Artist httpssoundcloud.com8aroche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httpsyoutu.beCrJjtCyBcvk
good : 아반떼 가솔린 vs SM7 lpg와 비교해서연비가 좋다는 말씀이시죵??
양화범 : 0:55 보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장점만 듣고 갑니다. 크루즈가 없는데 먼 대형이야
wims : 소음이 심하다는건 그렌저 대비죠? 아반데 대비로는 훨신 조요어ㅏ겠죠?
조춘덕 : 그래도 현기차 빼고 다른 제조사측에서 대형 세단 꾸준히 출시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힘캐 : 지금도 sm7뉴아트가더인기많아요
황태석 : 조회수 2만 달성!?
수투카 : 플래그쉽세단이 싼티가 줄줄,,, 솔까말 sm5보다도 더 싼티 난다... 정말 sm7은 그전 모델들이 훨씬 좋았다고 본다...
Dae Hyun Kim : 우리동네에 이런형 있는데 ㅋㅋㅋㅋ착한 동네형
성원이 : 난갠적으로 존나 멋짐 sm7
김북두 : 다른건 다 그렇다 쳐도 계기판 진짜..

... 

#뉴sm7제로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mcarb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