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하이브리드실제연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로파 조회 7회 작성일 2020-09-22 23:08:47 댓글 0

본문

쏘나타하이브리드ㅣ연비가 궁금해서 직접 장거리 타봤습니다(by 편집자K)

오링 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2NsQaVy

안녕하세요. 오링입니다.
이번에는 편집자K가 직접 준비한 영상이예요.
쏘나타 DN8 하이브리드의 장거리 연비를 확인해봤어요.
우리 베뉴보다 연비가.. 당연히 좋겠죠?

#오링 #쏘나타 #쏘나타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연비
정의진 : 근데말이죠..운전자가 멀미가있는경우가 있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차탈때마다 머리가 아픈데 이게 멀미맞쥬?..하
RinBi Ne : 1. 시트가 높아서, 네비게이션 시선이 일직선이 안된다고? 그건 네비게이션 위치가 낮다고 해야지, 시트 문제가 아니지. 시트 더 낯추면, 네비랑 계기판 시야를 가려서 전방시야 불편하다고 할 껄?
추가로, 네비게이션 위치 높이면, 네비가 전방시야 가린다고 불평할 거로 보인다. 그리고 다들 시트포지션 낮아졌다고 이야기 하던데?
2. 영상에서 공조기 OFF 누르니, 온도 표시가 다 꺼져서, 꺼져 있는지 안꺼져 있는지 한눈에 알겠구만.
3. 문닫을 때, 그런 각도와 불편한 자세로 문 닫나? 보통 승용차면, 파을 옆으로 뻗어서, 문에 수직으로 접근하지 않나? 왜 위에서 불편하게 그런식으로 접근하나?
유튜브 잼나는거 어디없나? : 영상 너무 재미있어서 구독했습니다!~
hae bong choi : 계기판 오른쪽 표시메뉴 여러개있지않나요? 거기에 RPM도 있어여
종병들관 : 가스랑 똑같네 ㅠㅠ 싼맛에
김동옥 : 그래서 어떤 차 뽑으셨나요?!
[오링]AutoKLyn : 연비가 너무 놀라운 차량입니다. 디젤 못지않다능..

[강남 퇴근길 연비] 쏘나타 하이브리드 최악 연비 테스트 & 시승기

[충성 충성 ~!! 구독 한 번 의리로 눌러 주시구요~!!]

쏘나타 하이브리드 이제는 지겹습니다. ~!!! 많은 매체와 언론에서
엄청나게 떠드는데 정작 엄청나게 막히는 연비에 대해서는
이야기가 없습니다. 왜 일까요???

라스카도르 유튜브 특화 컨텐츠 ~!!!
강남 퇴근길 연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이번 3번째 테스트 결과는?
과연 어떨지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J J : 래얼 도시연비 리뷰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리뷰네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정속주행 고속도로 타면서 연비 좋다고 떠들어대는 ?! 어설픈 리뷰어보다
차라리 이런 현실적인 차량의 특성이나 하이브리드 차량으로서의 기능을 충실히 실험해 볼 수 있는 극정체시내 연비 리뷰가 더 낫다고 봅닞

응원 합니다.

프리우스 4세대도 좀 해주세뇨
꾸독
cov re : 연비 엄청 좋아졌네요 수고하셧습니다
김학범 : 괜히 리뷰랍시고 폼잡는것보다
정말 유용한정보네요.
걍 구독이다
김도훈 : 하이브리드자동차는 정체되는구간에서 더 좋은연비를 발휘합니다 모터의 개입이 많아지기때문이죠
미제사건전담팀 : 제차는 2013년형 엑센트 디젤차량인데 시내만 뛰면 11~12.5나오는데 하이브리드는 진짜 잘나오네요
Thomas Jung : DN8 하이브리드는 솔라루프의 영향이 그다지 큰 편은 아닙니다, 단지 하루종일 야외주차를 해놓으면 이득인거구요......

하이브리드는 운전습관에 따라 연비가 천차만별입니다, 악셀을 15%정도만 밟고 원하는 속도 도달하면 관성으로 주행하고 감속할 때 브레이킹 거리를 2배 이상 잡고 쭉~ 감속하고 이러면 연비가 20은 우습게 나옵니다~
WT Shin : 진짜 유용하네요! 하이브리드 때문에 일제차 관심 있던 시절도 있었는데 이제 현대차가 더 좋아보이네요!
JIN리니 : 날씨가 많이 더웠던 때 같은데 에어컨이나 통풍시트도 풀로 작동하셨던건지요? 연비 정말 좋네요 잘봤습니다! 구독박고갑니다
WIND PE : 내년에 구입할까 생각중인데 좋은정보네요 잘 봤어요
세차 : 와 서울은 그랜저나 k7 연비얼마나 나올까요ㅋㅋㅋㄹㅋㅋ5나오려낰ㅋㅋㅋ

쏘나타 하이브리드 vs 캠리 하이브리드 연비 대결을 해보았습니다! Feat. 코나 하이브리드

*본 영상은 현대자동차로부터 시승차를 지원받아 제작했습니다. 비교시승을 위해 캠리는 자체 섭외하였습니다.*

이번 시승기는 최근 태양광 충전 패널로 핫이슈인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입니다. 그런데, 쏘나타 하이브리드만 시승하면 아쉬우니까 숙원의 경쟁자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를 섭외했습니다.

두 차량을 번갈아가며 타보며, 연비 대결을 펼쳐보았습니다.
결과는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이번 영상도 즐감하시고 안오준TV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쏘나타하이브리드 #캠리하이브리드 #연비비교

안오준TV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X62PLc24ML_-tQ3fVPa2tQ

안오준 블로그
http://ahnojun.com

안오준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ahnojun

영상 작업 과정이나 인트로 음원이 궁금하신 분들은 New Stone 감독 인스타로!
뉴스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ew___stone
양임용 : 이상한 분들 또 딴지걸 것 같은데 일본차를 홍보한게 아니라 객관적인 차량 비교를 통해 구독자에게 정보를 제공해주신 거라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도 국산 하이브리드 연비가 일본차에 뒤쳐지지 않는다는 것 또한 알게 되었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Choonghee Han : 루프카본 쓰는 그럴까요?
디스이스 라진성 : 2.0과 2.5 아닌가요
도깡 : 만약 그랜져 하이브리드랑 캠리랑 비교하면 모를까 이런글 쓰면 토착왜구되는세상 본인들 똥차 독일차 몰고 ㅋㅋ
도깡 : 딱 타이밍 일본 불매운동때 동영상 올렸네 근데 참 웃긴게 미국사람은 바보라서 캠리 하이브리드를 왜 살까 생각해봐여 심지어 캠리하이브리드 차가격이 비싼데 리스값은 싸니 왜 그렬까여? 비교를 한쪽은 옵션을 다르게 비교하니 ㅉㅉㅉ 이리해도 구독자 10만 현대차 뽀찌 받았나
little boy : ... 현대 에게 돈 받구만...
Gomgom - : 검은색 쏘나타는 무거운 쏠라패널이 없어서 연비가 더 잘나오는거 아닌가요?ㅋㅋ
디비딥딥 : 캠리는 2500cc인데 소나타랑 연비가 비슷하거나 더 잘나올 수도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일본새끼들 짜증나지만;
뿌에엥 : 태양광 패널뿐아니라 차량발전기더 설치해주고 앞에 앤진식히는 라디에이터 앞에 풍력발전기도 설치하면 어떨까 생각드네요 제생에너지 장치(브레이크 밟으면 전기생산하는거 말하는거에요) 같은것도 달아놓으면 연비가 더 늘지 않을까
양평이저 : 그냥 이사람꺼 안보고 싶다

... 

#소나타하이브리드실제연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mcarb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